본문 바로가기
주말농장

[상자텃밭] 대파 심기, 일명 "파테크"

by 게으른도시농부 2021. 5. 8.

오늘은 요즘 비싼 팟값에 "파테크"라 불리는 대파를 심어 보겠습니다.

대파

대파 두개를 집에서 가져왔어요.

파 뿌리

뿌리가 할아버지 수염처럼 풍성하네요

파박이

하나를 땅에 꽂습니다.

파심기

바로 밑에 하나를 더 심습니다.

대파 형제

날씬해서 그런가 비좁은 곳에서도 알박기를 잘 했네요

상추

지난 주 한 번 뜯어 먹었는데 금새 또 이만큼 자랐네요

고추

저 멀리 고추도 쑤~우~ 쑥 자라고 있네요

상추 한판

날이 더워지고 있다는 것을 실감할 정도로 모종이 풍성하게 자랐습니다.

다음 주가 기대되네요~~^^

반응형

댓글